잡학사전/블로그 가이드

블로그 가이드 - 스킨이 반은 먹고 들어 감 (미넴 스킨)

노하우저장소 2021. 7. 18.

이거 과장 않고 반 이상 먹고 들어갈 것 같은 큰 변화입니다.

자동 TOC (Table of Content)를 구현해보고자 엄청 노력했지만, 제가 선택한 스킨(Square)의 문제인지 말을 듣지 않았습니다.

그러다가 한방에 모든 걸 해결했는데, 바로 커스텀 스킨을 적용하는 것이었습니다.

기존에 유명한 스킨들이 몇몇 있는 걸 알았지만, 엄두가 안 나서 시도를 안 했는데 의외로 간단했고, 또 이번에 시도한 스킨 제작자께서 엄청 열정적으로 기능 업데이트를 하고 있어 사용 편의성이 짱짱짱이었습니다.

이분 시크하게 댓글 억지로 달지 않아도 된다고 하시고 기존 구독자도 다 끊으시고 영양가 있는 댓글과 구독만 요청하는 등 좀 멋있습니다.

스킨 제작자 블로그

미리 알았다면 좋았을 텐데 (tistory.com)

 

미리 알았다면 좋았을 텐데

나를 이롭게 남을 이롭게 모두를 이롭게 하고 싶은 회사원 개발자 선생님

sangminem.tistory.com

 

스킨 다운로드

티스토리 미넴 스킨 2.4 업데이트 - 프로필, 공유 기능 추가 (tistory.com)

 

티스토리 미넴 스킨 2.4 업데이트 - 프로필, 공유 기능 추가

안녕하세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프로필 기능을 적용하였습니다. 또한 공유 기본 기능을 커스터마이징 하여 우측 하단에 고정적으로 위치시켰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sangminem.tistory.com

 

스킨 설치 방법

친효 스킨, 고래 스킨 뒤를 이을 티스토리 무료 스킨 제작 프로젝트, 미넴 스킨 소개 및 설치 방법 (tistory.com)

 

친효 스킨, 고래 스킨 뒤를 이을 티스토리 무료 스킨 제작 프로젝트, 미넴 스킨 소개 및 설치 방

기본 제공 스킨을 나름대로 고쳐 쓰다가 만족하지 못하고 그냥 새로 만들었습니다. 여태까지 블로그를 하면서 적용한 많은 기능들을 대부분 포함하였으니 누군가에게는 상당히 유용한 스킨이

sangminem.tistory.com

 

이상입니다.

댓글